호치민의 밤문화, KTV에 대해 알아보자




혹시 , 호치민 KTV추천 받으러 오셨다면 제 글 링크들어가셔서 보세요

링크 : 한국인에게 안전한 호치민 카라오케 ( KTV ) 추천

 

 

어느 나라에나, 어떤 곳에나 있는것이 유흥문화이고, 성에 관련된 산업이긴 하지만,
베트남은 조금 다른 눈으로 보고 싶습니다.

 

먼저, 두 글을 읽어 보시고 본 글로 다시 오시길 권장드립니다. ㅎㅎ

 

호치민에서 일반 사람들의 생활비

베트남, 호치민에서 삶의 기반은?

 

KTV 는 우리나라로 치면 ‘단란주점’과 비슷하다 하겠습니다.

술도 팔고, ‘화면’을 보면서 ‘노래’를 부르는 곳이죠.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그냥 ‘단란주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손님들이 원할 경우 아가씨들도 나오고, 뭐 야시꾸리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단 들어가서 아가씨를 불러달라고 하면 놀라운 광경이 펼쳐집니다.

조그만 방에 수십명이 빽빽히 들어와서는, ‘나를 제발 뽑아가주세요’라는 눈빛을 초롱초롱 보내기 시작합니다.

중국도 마찬가지고, 일본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호치민의 KTV는 조금 다르게 생각을 하고 싶어요.

 

다른 글에서도 한번 언급을 했었지만, 일반적인 기준으로는 도저히 먹고 살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번듯한 회사에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마찬가지거니와

이제 아무것도 모르고 사회에 던져진 애기(?)같은 아이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따라서, 이 아가씨들은 나이대도 다양할 뿐 더러 각종 언어에 능숙한 경우도 많고,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부터 정치, 경제에 관련된 이야기 까지 모조리 받아칠 정도의 엘리트가 적잖게 숨어 있습니다.

 

흠…. 양귀비나 황진이가 그렇게 까지 미인은 아니었다고 하죠?

 

그리고, 여기 있는 엘리트 대부분은 한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요. 따라서, 웬지 모를 포스와 더불어 위엄까지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에서 아가씨들 눈빛이 초롱초롱하다고 했죠? ㅎㅎ 그건 시스템 때문에 그렇습니다.

아가씨들이 KTV에 출근해도 일단 돈을 받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일단 초이스가 되면 25~30USD정도를 ‘룸차지’형식으로 받게 되지요.

그 후에 뭐 술을 더 시키든 어쨋든 그건 아가씨와는 상관 없는 이야기 입니다.

흠…. 뭐 다음에 그 아가씨가 마음에 들면, 그 아가씨 이름으로 예약을 잡으면 대우는 좀 좋아지려나요?

어디서든 에이스는 이쁨받는 법이니까요 ㅎㅎ

 

어쨋든, 아가씨들은 대부분 ‘생계비’가 목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필요없이 2차나 그 이상 진도를 나가지는 않습니다.

 

뭐, 개인 취향따라 똑똑한 사람을 좋아하는 분도 계실테고,

아니면 ‘난 무조건 어린아이(?)가 좋아!! 하시는 로리콘 각나온 분들도 계실테지만,

하나는 알아두셔야 합니다.

 

매너있게, 신사적으로 행동하셔야 해요.

이들은 멍청하지 않습니다.

 

자존심을 돈으로 판다는 생각을 항상하고 있어요.

 

그 자존심을 뭉갤 정도로 돈을 많이 뿌리지 않고, 그냥 무례하게 행동한다면….

뭐… 뒷일은 생각하기도 싫네요.

 

실제로 인터넷에 뭐 황당 후기 어쩌고 나오는거 읽어보면, 비슷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갑질’하다 엿된 경우가 많아요.

 

잊지 마세요. 그네들도 정말로 ‘어쩔 수 없이’ 유흥에 몸바치는 이들이고, 베트남 사회 특성상 팔이 좀 심하게 안으로 굽어요.

그리고 그들 중 하나를 ‘적’으로 만들어 버리게 되면 정말로

밤길 조심하고 뒤통수 조심해야 할겁니다.

 

그게 베트남 사람들이고, 그들만의 사는 방식이고, 그들의 인맥수준이에요.

 

어쨋든, 이들은 평균적으로 700~900USD를 한달에 벌어가고, 에이스들은 팁 제외하고 몇천 USD를 가져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냥 최대 실적을 물어보면… 뭐 약간의 부러움과 ‘뻥’도 섞여 있겠지만, 4~5000USD를 가져가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수입에 비해 지출이 딱 그정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1인당 0~200USD정도가 딱 부족하기 때문에

 

가장역할을 하는 사람이 이를 해결하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흠… 다음에는 급수따라 KTV 소개나 좀 드려볼까요? ㅎㅎㅎ

Comments

commen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